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오는 4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 [RE:CITAL]'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당일 콘서트 시작 전, 영웅시대(공식 팬덤명)가 MD(기획상품)를 구매한 뒤 영수증을 받을 때 볼 수 있도록 자필 편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미리 영웅시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 뒀고, 영수증 출력시 함께 출력되도록 세팅을 해둔 것.
최근 발행된 영수증 속에는 "내어주신 한결같은 당신의 마음처럼 저도 늘 이자리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하며 기다린다"며 "그러니 언제든 우린 함께"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지난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아임 히어로' 콘서트 당시 발행된 영수증에는 "서툴고 부족함 많던 제가 울 영웅시대 덕분에 힘을 내어 여기까지 왔다", "나의 보물 영웅시대와 함께 나누는 온기", "꿈은 이루어진다 내 사랑 영웅시대와 함께" 등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영수증도 굿즈로 만들어버린다", "영수증 못 버리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 콘서트를 진행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