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판정단으로는 ‘5연승 가왕 걸리버’ 이원석, ‘발라드 황태자’ 나윤권,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본투비 개그맨’ 윤성호,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실력파 밴드’ 원위 용훈, ‘만찢 비주얼’ 아르테미스(ARTMS) 희진, ‘트로트 요정’ 오유진이 출격해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자신만의 깊은 감성으로 긴 여운을 남기며 3연승 가왕 ‘카니발’ 신촌블루스 강성희를 꺾고 새롭게 왕좌에 앉은 ‘꽃보다 향수’의 시대가 열린다. 첫 등장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아우라를 뽐내며 화려하게 가왕 즉위식을 마친 그가 첫 번째 가왕 방어전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모이는 가운데, 첫 연승 도전부터 8인의 강력한 복면 가수가 등장해 팽팽한 맞대결을 펼친다.
한편, 전 세계인이 함께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복면가왕'이 더욱더 풍성해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찾아온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콘셉트의 가면을 쓰고 등장한 8인의 복면 가수부터,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놓은 깜짝 스페셜 무대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선물 같은 무대들로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전매특허인 코믹 연기는 물론 드라마 OST '아로하'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다재다능 배우 조정석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조정석과 긴밀한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면 가수와 조정석과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자 녹화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
237대 가왕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가창력 대결 '복면가왕'은 이번 주 일요일(29일) 오후 6시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