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심은진은 SNS에 "2024 KBS 가요대축제. 처음 제안이 들어왔을 땐 조금 여유 있다 생각했는데 한 달이 이렇게 빠르게 흘러갈 줄은 몰랐다. 응원 많이 받고 있다는 걸 새삼 다시 한번 느꼈다. 고맙습니다"고 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심은진은 "우리 멤버들 너무 고생했고 이제 푹 쉬면서 맛있는 거 많이 먹자. I'll always love you gusy!!! 함께 콜라보 해준 키스오브라이프 친구들도 너무 고생 많았고 항상 응원할게요"라고 하며 "우리한테만은 언제나 막내인 댄서 단장 수민! 댄서팀 너무 수고 많았어요!! 박수 백만 개 보냄!!"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사진엔 없지만 같이 고생해 준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 스태프들, 그리고 KBS 가요대축제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고 하며 "우리 베이비 엔젤스들 사랑해"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박슬기는 "그대로 그 자리에 계셔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또 해줘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한편 베이비복스는 지난 20일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심은진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