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는 지난 13일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LEEBADA WINTER CONCERT(이바다 윈터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WINTER CONCERT’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이바다 특유의 감성적인 음색과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여운을 안겼다.
대표곡 ’야몽음인‘으로 무대를 시작하며 분위기를 달군 이바다는 일본 곡 ‘Lemon(레몬)’과 크리스마스 캐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그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재탄생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출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동거‘와 함께 '안아줘요'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며 이번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특히 이바다는 마지막 무대로 내년 초 발매 예정인 미공개 곡 ’지옥‘을 선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바다는 “팬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즐긴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이 시간이 모두 의미 있었던 시간이 되셨길 바라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던 공연이었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단독 콘서트 ’LEEBADA WINTER CONCERT‘를 성황리에 마친 이바다는 다양한 앨범 및 무대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플랜비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