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1일 오후 6시 20분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BADVILLAIN과 Kany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BADVILLAIN과 Kany가 '숏톡! 내가 뉴규?'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나만의 댄스 필살기'를 묻는 질문에 BADVILLAIN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필살기를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어 Kany가 'BADVILLAIN의 파워풀 댄서 랭킹'을 정하려는 순간, 즉석에서 댄스 배틀이 열리며 역대급 댄스들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BADVILLAIN과 Kany의 레전드 댄스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any를 위한 특별 코너 '뭐라카니Q'에서는 K-막장 드라마의 마니아로 알려진 Kany가 직접 드라마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는 아침 드라마 '모두 다 김치'의 명장면 '김치 싸대기' 장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상대역으로 나선 MC 붐과의 막장 케미까지 더해지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BADVILLAIN의 거침없는 폭로전 'Kany 쌤이 가장 무서웠던 순간'과 Kany의 반격이 돋보이는 '댄스 쪼(?)가 가장 강한 멤버'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BADVILLAIN과 Kany가 선보일 유쾌한 예능감은 12월 11일 수요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