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손태진은 iMBC연예와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손태진의 첫 정규앨범 'SHINE'(샤인)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샤인'은 손태진이 그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예술적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 공식 팬덤명인 'SonShine(손샤인)'에서 착안한 이번 앨범은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깊이있는 곡과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들이 공존, 그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트리플 타이틀곡 '가면', '꽃', '널 부르리'를 비롯해 '그대가 있어 다시', '가을비', '다 잘될 거예요', '그대 고마워요' 등 8곡이 수록됐다.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해 크로스오버 가수로서 '팬텀싱어' 우승,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까지 1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음악 DNA'를 뽐낸 손태진.
음악을 향한 그의 강한 진심과 굳은 심지도 엿볼 수 있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인연을 맺은 박현호에게 처음으로 은가은과의 열애 소식을 들었다는 손태진은 "너무 축하할 일이다. 그런 사람을 만났다는 게 부러웠다. 형으로서 응원하는 입장"이라면서도 결혼 생각에 대해선 선을 그었다.
손태진은 "팬분들은 (내 결혼에 대한) 의견이 갈리신다. '결혼은 음악과 하는 걸로'라는 분도 계시고, 어머니 같은 마음으로 '태진이도 좋은 사람을 만나야 할텐데' 하시는 분도 있으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언젠가는 그런 날이 오겠지만, 지금은 가장 중요한 시기다. 음악 인생을 좌지우지하는 순간에 놓여있다 보니, 아예 결혼 생각을 안 하고 있다. 나중에 그런 일이 있다면 미리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웃었다.
한편 손태진은 데뷔 첫 전국 투어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