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송승헌→조여정 '히든페이스 1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기사입력2024-11-28 09: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개봉 이후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는 ‘히든페이스’가 실관람객 히든 조합별 리뷰를 공개했다. [제공: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제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보이드 배급: NEW 감독: 김대우 출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1. 조여정-박지현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강렬한 여성 캐릭터에 주목하는 여성 관객!
iMBC 연예뉴스 사진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첫 번째 히든 관객 조합은 ‘수연’(조여정)과 ‘미주’(박지현)의 독보적인 연기 시너지에 주목하는 여성 관객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두 여자 주연 배우의 연기력이 폭발함! 영화 보면 좋아할 주변 여성 친구들 엄청 떠오른다”(왓챠피디아_M*), “수연과 미주의 누가 누가 더 미쳤나 대결, 도파민 레전드”(X_m**********), “일단 난 여자인데 조여정!!! 박지현!!! 감탄하면서 극장 나옴. 미친 연기, 비주얼 못 잊어… 진짜 또 봐야겠다”(왓챠피디아_배*****) 등 스크린을 압도하는 조여정, 박지현의 열연을 향한 호평을 보내고 있다.

#2. 삼십 대 이상 남녀 불문 필수 관람!
극장 데이트와 혼영으로 즐기는 3040 관객!

iMBC 연예뉴스 사진

두 번째 히든 관객 조합은 각양각색 방식으로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를 즐기고 있는 3040 관객이다. ‘히든페이스’는 밀실에서 약혼자의 밀회를 보게 된다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어른들의 흥미를 자극한 만큼, 혼자 영화를 관람하거나 배우자와 함께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관객들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실관람객들은 “남편이랑 같이 봤어요! 소재가 신선하고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았어요”(CGV_t*******), “부부끼리 보면 좋을 듯ㅎㅎ 평일 극장에 사람 많은 거 오랜만에 보네요”(네이버_h******), “내가 풋풋한 사랑에 만족할 나이가 아니란 걸… ‘히든페이스’ 보고 깨우침! 삼십 대 이상 남녀 불문 필람!”(롯데시네마_김**) 등의 진솔한 반응을 보여주며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않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3. 끝이 없는 고밀도 히든 수다 ON!
같이 보니 더 재밌는 친구 사이 관객!

iMBC 연예뉴스 사진

세 번째 히든 관객 조합은 가감 없이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사이다. 친구와 영화를 함께 본 실관람객들은 “친구가 보고 싶다길래 같이 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다! 오랜만에 끝까지 몰입하면서 봤네”(네이버_j*******), “여러분 ‘히든페이스’ 미쳤으니까 꼭 보세요… 친구나 진짜 편한 사이에 봐야 함”(X_n*************), “친구랑 봤는데 끝나고 헤어질 때까지 영화 얘기만 했다… 스포 못해서 입 근질근질하니까 친구랑 같이 보는 걸 추천! 1박 2일 동안 수다 떨 수 있음”(네이버_a*********)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가 남긴 충격과 여운을 친구와 끝없이 이야기 나누며 흥행 열기의 또 다른 원동력이 되고 있다.

다채로운 관객 조합으로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