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iMBC연예에 정우성의 열애설 보도와 관련해 "배우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지나친 추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우성이 오랜 시간 교제한 비연예인 연인이 있다고 보도했다. 정우성의 연인은 그의 혼외자와 문가비의 존재를 알지 못했고, 큰 충격에 빠졌다고도 전했다.
정우성 측은 전날 공식 입장을 내고 "문가비 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고 알린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아이의 양육의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가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뒤늦은 출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소중한 무언가를 지키기 위해서는 꼭꼭 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수많은 질문을 받을 테지만, '축하한다'는 그 말 한마디면 충분하다. 이 작은 아이와 함께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보겠다"고 전한 바 있다.
1989년생인 문가비는 온스타일 '겟잇뷰티'로 방송에 데뷔했다. 이후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