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 배우 권율이 명불허전 '예능 블루칩'다운 활약을 펼치며 마지막까지 존재감을 빛냈다.
권율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휘해 '지닦남'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그는 힘든 상황에서도 능청스럽게 개그를 던지며 다사다난한 몽골 오지 여행을 즐겁게 이끌었다. 여행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녹화 중에도 적재적소에 센스 있는 멘트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며 '지닦남'의 여행기를 시청하는 재미를 한층 더해 주기도.
또한 권율은 '지닦남' 크루와 남다른 관계성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면부터 절친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멤버들과 각양각색의 케미를 뽐내며 매회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려낸 것. 그는 능글맞고 장난기 넘치면서도 묵묵히 멤버들을 챙기는 정 많고 따뜻한 면모로 형, 동생들을 아우르며 환상의 팀워크를 이끌어 냈다.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으며 '지닦남'만의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낸 권율.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변화무쌍한 캐릭터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꽉 채우는 것은 물론, 예능에 출연했다 하면 웃음 타율 100%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가 앞으로 이어갈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라이프타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