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채널A 새 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PD가 참석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무공해 청정 드라마를 표방한다.
이이경은 극 중 홀로 쌍둥이 조카를 부양하는 인정 많고 성실한 섬 총각 봉철희를 연기했다.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빌런 박민환과는 전혀 다른, 코믹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그의 모습이 안방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촬영이 끝난 직후 '결혼해YOU'를 시작했다고. 이이경은 "뭘 하든 간에 밉지 않아야하고 호감이 가야한다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내 대표작을 '나는 솔로'나 '용감한 형사들'로 알고 계시더라. '내 남편과 결혼해줘'도 있고 영화도 있지만, '결혼해YOU'를 보시면서 '이이경이 이런 부분도 있고 이렇게 표현할 줄도 아는구나'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떤 선배님이 내게 '이 바람꾼'이라고 하신 적이 있다. 이제 '결혼해YOU'로 이미지를 지울 것"이라고 자신했다.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