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채널A 새 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PD가 참석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무공해 청정 드라마를 표방한다.
이이경은 극 중 홀로 쌍둥이 조카를 부양하는 인정 많고 성실한 섬 총각 봉철희를 연기했다.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빌런 박민환과는 전혀 다른, 코믹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그의 모습이 안방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년 전 이미 대본을 받았었다"는 이이경. "대본이 재미있었고, 실제로 난 충청도 출신이라서 충청도 사투리를 쓰는 걸 워낙 좋아한다. 어떻게 만들어질지 기대하고 있었기에 2년 동안 기다려온 작품"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요즘 드라마 제작 환경이 어렵다고 하지 않나. 기다리다가 이 시간까지 왔다는 게 감사하다. 대본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 요즘 워낙 자극적인 작품이 많기 때문에 맑고 무해한 작품이 나오면 좋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이에 황경성 PD는 "이이경은 대체불가다. 봉철희 그 자체다. 지금 잘생긴 척하며 앉아있는 모습이 어색하다"고 웃음을 안겼다.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