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소가 예쁜 송재림, 홍석천→박호산 공개한 사진마다 잇몸 만개 [종합]

기사입력2024-11-13 07: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동료 연예인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 홍석천은 "너의 이 멋진 웃음을 다시 볼 수 없어서 슬프다. 더 잘 챙겨주지도 못하고 인사도 없이 보내야 하는 이 상황이 황망하다"며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형 노릇 드럽게 못했네 편히 쉬어"라고 적었다. 그는 생전 고인과 함께 촬영한 셀카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정은표는 "잘 가. 부디 행복한 여행이 되길"이라고 적으며 자신과 인연이 닿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의 문구는 송재림이 남긴 '긴 여행 시작'이라는 말과도 이어져 보는 이들을 슬프게 했다.

배우 박호산은 연예인 중 가장 먼저 애도의 뜻을 표했다. 그는 "미치겠다 정말 재림아… 이렇게 밝은 넌데 믿기지 않네… 미안해 연락도 못 하고 챙기지 못해 정말 미안하다"며 큰 충격에 빠졌다. 송재림은 박호산과 찍은 사진에서도 치아가 다 드러나도록 활짝 웃고 있는 모습니다.


송재림은 12일 오후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점심 약속을 잡은 친구가 처음 그의 사망을 알게 됐다. 현장에는 A4용지 2장 분량의 유서가 발견되어 경찰은 타살 정황이 없다고 봤다.

그의 SNS 최근 게시물은 모두 삭제되어 있고, 과거 게시물 댓글 역시 막혀있다. 송재림은 계정 이름을 '긴 여행 시작'이라는 문구로 변경해 뒀다.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4일 낮 12시다.

한편 1985년생 송재림은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다.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외에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감격시대’, ‘투윅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우리 갑순이’ 영화 ‘용의자’, ‘야차’, ‘미끼’, ‘폭락: 사업 망한 남자’ 등에 출연했다.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김소은과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각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