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채널A 측은 새로운 CI, 슬로건과 함께 2024년 하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채널A는 3개의 화제작을 연말까지 연속 편성한다. 신현빈, 문상민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채널A 편성을 확정해 오는 8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어 올 상반기 최고의 빌런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이경이 순도 100% 섬 총각으로 변신을 예고한 ‘결혼해YOU’(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성장 로맨스 사극 ‘체크인 한양’(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재찬)까지 순차 방송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많은 시청자가 기다려온 ‘강철부대’와 ‘하트시그널’도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올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강철부대’는 시즌 최초로 여군 특집을 제작 중이다.
이어 설레는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인을 추리했던 ‘하트시그널’ 제작진은 새로운 세대로 확장을 꾀하며 3050 황금 싱글들의 더 깊고 리얼한 뉴-포맷 어른 연애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금쪽같은 내새끼’의 제작진과 신애라가 함께 기획한 국내 최초 테라피 예능 ‘애라원(가제)’도 올 하반기 중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