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6월 2일(일) 오전 7시 55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설계자''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원더랜드'의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한 것이라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31일 최초 시사회를 통해 '원더랜드'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믿기지 않는 캐스팅! 영화만 봤을 뿐인데 눈이 퉁퉁 부었음. 다들 휴지 챙겨 가시길…”(webtoo****), “배우들의 열연이야 말할 것 없고 케미들도 좋았음. 원초적인 감성을 건드리는 영화”(BIGMAC****) 등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까지 모두가 기다려온 꿈의 앙상블을 선보인 배우들에게 호평을 보냈다. 또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김태용 감독님의 신작. 역시 더욱 따뜻하고 성숙해진 시선”(min_chan****), “이별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이 들고, 보고 싶은 사람들을 떠올리며 몽글몽글해지기도”(rimto_****), “2시간 동안 스크린에서 눈을 한 번도 떼지 못함. 영화를 보고 하고 싶은,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영화” (wendy_e****) 등 마음을 울리는 상상력과 공감 스토리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원더랜드'에 큰 만족감을 전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본격 흥행몰이를 예고한 영화 '원더랜드'는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