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멤버들이 소속사 구내식당에 초대를 해줬던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승관은 호시의 ‘유느님’ 사랑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승관은 “호시 형이 단체 안무 연습할 때 계속 유재석 형님 얘기를 한다”라고 말하며, 못마땅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승관은 유재석과의 친분을 티 내는 호시의 자랑에 자신이 더 친하다는 것을 강조해 관심을 모은다.
세븐틴 내 예능캐 자부심이 있는 승관은 지난번 호시, 도겸과 출연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혼자서 출연해 한껏 어깨가 치솟는다. 승관은 “‘놀면 뭐하니?’ 촬영 잡혀서 부기 빼려고 배드민턴 치고 왔다”라며 의욕을 불태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시를 견제하는 승관의 귀여운 질투에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재석 옆에 찰싹 붙어 있는 승관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승관 앞에서 품격 있는 예능 멘트를 선보이며 “세븐틴 동생들에게 많이 퍼뜨려라”라고 말해, 과연 어떤 멘트로 승관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5월 2주차 TV-OTT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지난주보다 화제성이 12.5% 증가하며 ‘토요일 비드라마 1위’에 랭크됐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 멤버들의 케미가 빛나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관, 영케이와 함께한 MBC ‘놀면 뭐하니?-갓생 음식’ 편은 5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