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배정남이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견 ‘벨’과 기안84의 그림이 담긴 사진과 함께 “기안 삼촌 고맙습데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림에는 배정남과 벨이 바닷가를 뛰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12일 배정남은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해 2년 전 급성 디스크로 쓰러진 벨의 근황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재활 치료를 하고) 1년 7개월 만에 집으로 왔다. 걷긴 하지만 장애가 있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당시 벨이 눈만 깜빡거릴 수 있었다며 살려야 한다는 마음밖에 없었다는 것. 배정남은 “아직 혼자 똥을 못 싸서 매일 빼줘야 한다. 이 정도 유지도 감사할 뿐”이라며 지극 정성으로 간병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안84는 배정남의 유일한 가족인 벨의 건강을 기원하며 “(그림처럼) 이런 날이 다시 왔으면 좋겠다는 느낌으로 그렸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에 배정남이 벨을 대신해 감사 인사를 전한 것.
팬들은 “벨이 그림처럼 밝게 다시 달리는 날을 기다릴게요”, “벨이 아빠 보며 신나게 맘껏 뛰는 모습 보니 제가 더 맘이 좋네요”, “기안84 그림 중 제일 맘에 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정남은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 출연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출처 : 배정남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