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월) 가수 아이유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 ''뚀'렷! '경'례! 박'수'! (With 도경수)'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유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아이유는 "진짜 텀이 좀 길었더라. 내가 그동안 드라마 촬영도 마치고 앨범도 나왔고 또 콘서트도 하고 아주 많은 일이 있었는데 '팔레트'의 휴식기를 더 가질까 하다가 내가 너무 개인적으로 팬인 뮤지션분께서 컴백을 하신다고 해서 오랜만에 이런 자리를 마련해 봤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솔로 앨범 '성장'으로 돌아온 도경수"라고 소개하자, 도경수는 "안녕하세요. '아이유의 팔레트' 여러분, 도경수라고 합니다"라며 수줍게 인사했다.
도경수는 "3집을 이번에 발매하게 됐는데 어떻게 들으실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엄청 되고 있다"라고 이야기하자, 아이유는 "나는 미리 좀 다 들어봤다"며 MC의 권한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도경수에게 "'팔레트'를 찾아주신 이유가 있나"라고 묻자, 도경수는 "그냥 당연히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아이유와 같이 노래를 부를 수 있지 않나. 그것만으로도 너무 큰 좋은 경험이지 않나. 당연히 선택을 하게 됐다"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아이유는 "사실 우리가 이렇게 대화를 나눠보는 건 처음이지 않나"라며 "사실 같이 활동한 지가 꽤 되기는 했는데 지나가면서 '안녕하세요' 이 정도 인사를 했었지만 도경수, 아이유 이렇게 제대로 인사를 나눈 게 지난 3월에 있었던 콘서트 대기실에서 처음 인사를 드렸었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조금 지난 이야기지만 콘서트는 재미있게 보셨나?"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정말 대단합니다. 진짜 너무 신기했다. 시간이 빨리 가면 그만큼 재미있었다는 거 아니냐. 진짜 시간이 빨리 갔고 앉아있는데 공연에서 불리던 모든 전곡을 아는 거다. 그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극찬했다.
특히 도경수의 ‘엉뚱 모먼트’는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평소 가장 좋아하는 라면엔 파김치를 곁들여 먹는다는 ‘파김치 예찬론자’의 모습과, 무조건 이루어지는 소원으로 “세상에서 제일 건강한 음식이 라면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해 현장을 박장대소케 했다. 종잡을 수 없는 그의 엉뚱함이 월요병을 물리친 유쾌한 재미를 선물했다.
한편, 도경수는 5월 7일 솔로 미니앨범 '성장'을 발매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이지금 [IU Official]'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