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故박보람 부검 결과 나왔다 "타살·극단 시도 흔적 없어"[공식입장]

기사입력2024-04-15 13:2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고(故) 박보람의 부검 결과가 나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고 박보람의 사망 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해 이날 오전 부검이 진행됐다"며 "타살이나 극단 시도의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정확한 부검 결과는 추후 유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당사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빌며,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배웅할 수 있도록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동안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으며 꿈을 키워간 박보람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부탁했다.


앞서 고인은 지난 11일 오후 9시 55분, 경기 남양주시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과 소방이 고 박보람을 병원으로 옮겼으나 오후 11시 17분께 사망 판정을 받았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금일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에 마련되며 발인은 17일 오전 6시,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다음은 박보람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 박보람의 사망 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해 오늘(15일) 오전 부검이 진행되었습니다. 타살이나 자살의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정확한 부검 결과는 추후 유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고인의 빈소는 금일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에 마련되며 발인은 17일 오전 6시입니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입니다.

당사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빌며,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배웅할 수 있도록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으며 꿈을 키워간 박보람이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