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연상호의 '기생수' 공개와 동시 일본영화 '기생수'도 10주년 기념 상영

기사입력2024-04-04 09:0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이와야키 히토시 작가의 동명 만화 「기생수」를 영화화 한 '기생수 파트1', '기생수 파트2'가 1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하여 화제다. '기생수 파트1'은 4월 10일, '기생수 파트2'는 4월 17일에 극장 개봉하여 연이어 상영된다. [감독: 야마자키 타카시 '고질라 마이너스 원'│주연: 소메타니 쇼타, 아베 사다오, 후카츠 에리, 하시모토 아이, 키타무라 카즈키, 아사노 타다노부│수입/배급: 판씨네마㈜│개봉: '기생수 파트1' 4월 10일, '기생수 파트2' 4월 17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동명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탄생된 영화 '기생수 파트1', '기생수 파트2'가 10주년을 기념하는 극장 개봉을 위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생수 파트1', '기생수 파트2'는 고교생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한 다른 기생생물과 맞서 싸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주인공 ‘신이치’ 역으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배우 소메타니 쇼타부터 극중 ‘신이치’가 히로인 ‘사토미’를 극적으로 구출하는 장면에서 배우 하시모토 아이의 모습까지 담겨져 있어 원작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생수 파트1'은 4월 10일, '기생수 파트2'는 4월 17일에 극장에서 개봉하여 연달아 상영될 예정이다.

'기생수 파트1', '기생수 파트2'는 올해 제96회 미국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고질라 마이너스 원'의 감독 야마자키 다카시가 연출을 맡았으며, 역대 일본 만화를 실사화한 영화들 중에서도 흥행성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성공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일본 개봉 당시에 세계적인 흥행작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를 제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고 흥행수익 35억엔을 달성한 메가 히트작이다. 특히 「기생수」 원작 만화의 인기 마스코트 ‘오른쪽이’가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구현된 것은 물론, 일본을 대표하는 개성파 배우 아베 사다오가 모션 캡쳐를 통해 ‘오른쪽이’의 목소리부터 행동까지 캐릭터의 특성에 맞게 연기해내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10주년 기념으로 극장 개봉을 확정한 '기생수 파트1'은 4월 10일, '기생수 파트2'는 4월 17일에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판씨네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