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월)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최종회에서는 김응수가 파이널 미션에 깜짝 등장해 폭풍 활약을 펼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된 7박 8일간의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의 세 번째 시즌으로 황홍석, 한윤성, 문아량이 최후의 3인이 되어 지난주에 이어 파이널 미션을 이어나간다. 특히, 만만치 않은 난이도의 '유혹의 방' 미션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유혹의 방'의 정체는 다름 아닌 회식 시뮬레이션. 숱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을 금주 의지를 테스트한다.
무엇보다, 배우 김응수가 역대급 센 유혹 빌런으로 출격해 최후의 3인을 진땀 빼게 했다고 한다. 김응수는 금주 중이라는 알콜러들에게 "금주를 왜 해!"라고 버럭한다. 도망갈 틈 없이 술을 권하는 '꼰대 부장' 김응수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폭풍 공감과 웃음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과연 최후의 3인은 김응수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을 수 있을지. 술자리 유혹 끝판왕 김응수에게 어떻게 대처했을지. 회식 유혹을 이기고 금주 지원금 5,000만 원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구일지, 7박 8일간의 금주 대장정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9회는 29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