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2023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공개…데이식스→다듀 단독 출연

기사입력2023-12-19 10: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023 MBC 가요대제전’의 초특급 라인업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2월 31일(일) 방송될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서는 9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의 MC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임윤아는 물론 5년 만에 ‘MBC 가요대제전’의 MC로 돌아온 샤이니 민호, 차세대 MC 유망주 황민현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잊을 수 없는 2023년 마지막 밤을 선사할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TEAM, (여자)아이들, 2am, aespa, ATBO, ATEEZ, BAEKHO, BEBE, BOYNEXTDOOR, CRAVITY, DAY6, ENHYPEN, FANTASY BOYS, fromis_9 (프로미스나인), HYOYEON, ITZY, IVE, LUCY, NCT 127, NCT DREAM, NCT U, NiziU, NMIXX, RIIZE, SHINee(샤이니), STAYC(스테이씨), Stray Kids, V1LLION by 1MILLION, ZEROBASEONE, 권은비, 다이나믹 듀오, 더보이즈(THE BOYZ), 영탁, 원탑, 윤상, 이영지, 이적, 장민호, 주주 시크릿, 케플러(Kep1er), 폴킴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ABC, 가나다순)

특히 방송 3사 연말 가요제 중 ‘2023 MBC 가요대제전’에만 단독으로 출연 소식을 전한 윤상, 이적, 다이나믹 듀오, 2am, 폴킴, DAY6, LUCY 등의 아티스트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이끈 장민호, 영탁의 믿고 듣는 명곡 파티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연다.


더불어 MBC 예능 ‘놀면 뭐하니?’가 낳은 여성 듀오 주주 시크릿과 보이그룹 원탑의 특별한 공연와 댄서 크루 BEBE, V1LLION by 1MILLION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펼쳐진다. 여기에 ‘2023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공개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스페셜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 열기를 더한다.

이처럼 장르 불문, 세대 불문, 오감을 만족시킬 짜릿한 스테이지의 향연으로 2023년의 뜨거운 마지막을 선사할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은 오는 12월 31일(일) 저녁 8시 30분 생방송 된다.

한편,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 방청은 만 15세 이상에 한해 오늘(19일)부터 22일(금)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