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Latte'는 숨겨야 하는 비밀과 드러내고 싶지 않은 상처를 가진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에게 찾아온 비밀스러운 사랑의 기운이 담긴 곡이다. 감성보컬 제아와 듀엣 장인 정기고가 만나 완벽한 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기고는 2014년 소유와 함께 발매한 '썸'으로 큰 인기를 끈 이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7일의 왕비', '하백의 신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힘쎈여자 강남순'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했고, 최근에는 2년 11개월 만의 신보 'her(허)'를 발매해 음악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리드 보컬 제아는 현재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Orange Drive(오렌지 드라이브)' 이후 올해 '너를 축하해', 양승윤과 함께 한 '애쓰지말아요', '야오키(YAOKI) Project' part.4 '비가 오는 날엔' 등 다양한 음원을 차례로 발매했다.
한편,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메이저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