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독보적 존재감의 대세 K-POP 아티스트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의 한국어 더빙 참여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트롤: 밴드 투게더’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개봉 전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오는 12월 4일(월) 오후 6시 30분부터 개최될 ‘K-트롤 쇼케이스’는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인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이 참여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웬디와 은석은 ‘트롤: 밴드 투게더’의 신나는 음악과 귀여운 트롤 캐릭터, ‘POP’ 터지는 재미를 주는 포인트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트롤: 밴드 투게더’의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향한 특급 팬 서비스도 놓치지 않을 것을 예고한다.
한편,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12월 20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