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이돌챔프',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 인기상 투표 오픈

기사입력2023-11-23 09: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팬덤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2023 APAN STAR AWARDS'(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의 인기상 6개 부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돌챔프에서 실시하는 투표는 남/녀 배우 인기·글로벌스타·OST·베스트 커플·베스트 캐릭터 6개 부문으로, 올해는 2023년 방영된 인기 드라마 중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와 그를 연기한 배역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캐릭터상'이 신설되어 눈길을 끈다.

남/녀 배우 인기·글로벌스타는 예선 투표를 통해 20 팀이, OST·베스트 커플·베스트 캐릭터는 10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예선 투표는 11월 23일부터 12월 3일, 결선 투표는 12월 5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남자배우 인기상은 김선호, 도경수, 박서함, 박재찬, 안효섭, 이준호, 차은우 등이 후보에 올랐고, 여자배우 인기상은 고윤정, 김유정, 김태리, 박은빈, 송혜교, 신혜선, 임윤아 등이 후보에 올랐다.
글로벌스타상은 강다니엘, 김수현, 박서준, 박정민, 수호, 이준기, OST상 후보로는 김희재, NCT 도영, 세븐틴 승관, 엑소 백현, 정승환, 수지, 멜로망스 등이 올라 불꽃 튀는 경합이 예상된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정해인&구교환(D.P. 시즌2), 이준호&임윤아(킹더랜드), 남궁민&안은진(연인) 등이 있으며, 베스트 캐릭터상 후보로는 '마스크걸'의 '김모미'역을 연기한 나나, '진검승부'에서 '진정'역을 연기한 도경수, '무인도의 디바' '서목하'역을 연기한 박은빈 등이 후보에 올라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2023 APAN STAR AWARDS는 국내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 드라마 등 대한민국의 모든 드라마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이다. 2012년 제 1회를 시작으로 올해 9회를 맞은 2023 APAN STAR AWARDS는 12월 30일 DDP 아트홀 2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작품이 쏟아진 해인 만큼 대중문화 전반에 막강한 영향력을 펼친 최고의 스타들이 2023 APAN STAR AWARDS를 빛낼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