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이들이 기다려온 이빨요정과의 만남을 풍부한 상상력으로 그려낸 영화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는 인간 세상에 갇힌 사고뭉치 이빨요정 '비올레타'가 용감한 소녀 '맥시'를 만나 요정나라로 돌아가기 위한 스펙터클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는 기발한 세계관 속 환상적인 모험을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딥',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루이스'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이다. 믿고 보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던 제작진이 이번에는 아이들의 빠진 이빨을 가져가면서 선물을 남겨두고 사라지는 이빨요정 설화에 신선한 상상력을 더한 작품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은다. 영화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한 번쯤 상상해 본 적 있는 이빨요정과의 만남을 통해 어린 시절의 동심을 일깨우며 마법과 요정이 존재하는 황홀한 판타지 세계관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빨요정 시험에서 항상 꼴찌를 차지하던 '비올레타'는 자신이 특별한 이빨요정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인간 세상에 왔다가 요정나라로 돌아가지 못하게 된다. 꽃을 사랑하며 모험을 좋아하는 12살 소녀 '맥시'의 집에 불시착한 이빨요정 '비올레타'가 다시 요정나라로 돌아가기 위해 '맥시'와 함께 인간 세상에서 벌이는 스펙터클한 모험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이 더해져 생생하고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비올레타'와 '맥시'가 모험을 통해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은 유쾌한 즐거움과 따스한 감동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사로잡으며 올겨울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11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먼저 개구진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이빨요정 '비올레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빨 좋아, 초코 좋아, 공부 싫어'라는 카피는 이빨요정임에도 초콜릿을 사랑하는 '비올레타'의 엉뚱함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두 번째 티저 포스터는 '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이빨요정이야!'라는 카피를 통해 비록 요정나라의 꼴찌 이빨요정이지만 자신의 특별함을 믿는 긍정적이고 당찬 '비올레타'의 성격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비올레타'를 올려다보고 있는 12살 소녀 '맥시'의 모습을 통해 존재를 들켜서는 안 되는 이빨요정이 인간 소녀와 만나 어떠한 모험을 펼치게 될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올겨울, 사고뭉치 이빨요정의 스펙터클한 인간 세상 대모험을 그린 영화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찬란, TCO㈜더콘텐츠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