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았다. 강렬한 멜로디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만나 폭풍 시너지를 이루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템페스트는 그간 보여왔던 청량한 매력과는 다른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장착, 새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단번에 장악했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 시킨 템페스트는 비주얼부터 퍼포먼스, 라이브가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4세대 핫템’ 면모를 증명했다.
‘폭풍 속으로’는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타이틀곡 ‘Vroom Vroom’은 위트 있고 에너지 넘치는 미니멀 힙합 & 댄스 장르의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를 표현한다. 강렬한 사운드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템페스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