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브리 라슨 '레슨 인 케미스트리' 포스터·예고편 공개…"요리는 화학"

기사입력2023-09-15 15: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브리 라슨이 주연 및 총괄 제작으로 참여한 '레슨 인 케미스트리' – Lessons in Chemistry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레슨 인 케미스트리'는 남성주의적인 사회 분위기 속 과학자의 꿈을 포기한 인물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하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룸'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캡틴 마블'로 할리우드 대표 배우 반열에 올라선 브리 라슨의 출연으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슨 인 케미스트리'는 작가이자 과학 학술지 편집자, 카피라이터로 유명한 보니 거머스의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다. 1950년대 초반, 갑작스럽게 연구실에서 해고되며 꿈을 잃고 좌절하던 '엘리자베스 조트'(브리 라슨)는 TV 쿠킹쇼의 호스트 자리를 제안받게 된다. 이를 받아들인 '엘리자베스 조트'는 쿠킹쇼를 통해 지금껏 사회에서 무시당해온 주부들을 비롯해 남성들에게까지 요리 레시피 그 이상의 가르침을 전하고, 미국 전역을 사로잡으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된다. 신선한 스토리로 흡인력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레슨 인 케미스트리'는 10월 13일 두 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11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브리 라슨을 비롯해 '탑건: 매버릭'의 루이스 풀먼, NAACP 이미지 어워드에서 수상한 아자 나오미 킹, 스테파니 코닉, '빅뱅 이론' 시리즈의 케빈 서스만, 패트릭 워커, 그리고 토마스 만이 '레슨 인 케미스트리'에 출연한다. 더불어 Apple TV+의 인기 시리즈 '우린폭망했다', '리틀 아메리카'의 제작자이자 에미상에 무려 6번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리 아이젠버그가 '레슨 인 케미스트리'의 총 책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브리 라슨뿐만이 아니라 '포카혼타스', '샬롯의 거미줄'의 각본을 맡은 수재나 그랜트, 어그리게이트 필름스(Aggregate Films)의 마이클 코스티건과 제이슨 베이트먼, 피스 오브 워크 엔터테인먼트(Piece of Work Entertainment)의 나탈리 샌디, 그리고 루이스 쇼어가 함께 총괄 제작에 참여해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새라 애디나 스미스가 첫 두 에피소드의 연출자이자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376회의 수상 이력과 1,567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Apple 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