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원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 리환군의 사진을 올리며 트럼펫 경연 1등을 자랑했다. 그는 "저 자랑하나 해도 되나요? 기분 좋은 일이라 기쁜맘으로 아이에게 응원해주고픈 맘에 ㅎㅎ 또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저.... 이번 대회에서 리환군 1등했어요...."라며 "악기하는 걸 반대하는 아빠에게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는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 (응원이 필요한 시기인거같아 리환군에게) 이번 1등은 저도 리환이도 너무 기뻐서 .... 그리고 이제 안느도 마음을 열기를 희망하는마음으로 ㅎㅎ 글 남겨봅니다. 안느! 리환이랑 나! 열심히 했어요~~~. (무서운 엄마이긴 했지만요) 아니 뭐 그냥 .. 그렇다구요!!! ㅋㅋㅋ 레슨비, 응원, 기도해준거 다 알아요 고마워요 늘. 누구의 앞에서 하는 직업은 아이가 늘 상처받을까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 너무 알아서... 더 말은 안하지만 나도... 이제 리환이 크게 응원해줘요 해줄꺼죠? 상장 !! 당신 서재에 올려둘께요.....얼른와요 고마워요"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이혜원의 글을 통해 안정환은 아들이 음악을 하는 걸 썩 반기지 않는 걸 알수 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지원을 해줬음을 느끼게 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 결혼해 딸 리원, 아들 리환을 두고 있다. 딸 리원 양은 뉴욕대 스포츠매니지먼트를 전공하고 있으며 아들 리환군은 얼마 전 미국의 카네기 홀에서 트럼펫 연주를 하기도 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이혜원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