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빈집살래3' 착공식, 돼지 머리에 천만 원 넣은 연예인 누구?

기사입력2023-08-16 08:3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역대급 스케일,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보이는 MBC와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한 초대형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이하 ‘빈집살래3’)가 드디어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9일 방영되는 3회에서는, 무려 천만 원의 상금이 걸린 가장 중요한 미션! PT 대전이 이어진다. 지난 회차에서 “미X버리겠네, 내가 욕심을 놔야 하나?”라며 해체설까지 돌았던 나래팀! 한밤중 긴급 회의 이후 PT 대전 당일에는 파격 퍼포먼스까지 준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점잖던 건축가들까지 180° 바꾸게 만든 나래표 설계 PT는 어떤 모습일지, 하고 싶은 거 다 했다는 전주의 나래바의 콘셉트가 공개된다!

계속해서 이어진 설계 PT 대전! 채정안, 신동, 김민석 연예인 실장들과 건축가들의 아이디어 대잔치가 펼쳐진다. 한 편의 연극 무대를 준비한 정안팀부터, 그동안 제육 신동으로 불릴 만큼 고기를 좋아하던 슈퍼주니어 신동의 반전 먹방, 그리고 보이지 않는 미션 원소인 ‘바람’을 시각화시킨 민석팀까지, 4인 4색 설계 콘셉트가 시원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러브하우스 건축가 ‘양진석’ 심사위원은 ‘연예인팀과 건축가팀의 완벽한 팀워크와 가장 현대적인 결과물’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석천 로드의 전설 ‘홍석천’ 심사위원 역시 ‘하고 싶은 콘셉트의 가게를 전주 팔복동에서 찾게 되어 반갑다.’며 최고의 찬사를 보낸 팀이 있다고 하는데... 반전의 반전을 거듭했던 설계 PT 대전의 최종 결과! 과연 네 팀 중 상금 천만 원의 주인공은 누가 됐을까?


드디어 첫 삽을 뜬 빈집살래3! 박나래, 채정안, 신동, 김민석 그리고 유정수 마스터가 참석해, 공사의 시작을 알리는 착공식 현장이 펼쳐진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각자 준비해 온 찬조금! 그런데 돼지 머리에 무려 천만 원을 넣은 연예인 실장이 있었다는데... 과연 모두가 깜짝 놀란 천만 원의 실체는?!

건축 설계는 끝. 이제는 실전이다! 본격 공사에 들어간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는 8월 16일 (수) 저녁 9시 MBC와 라이프타임에서 공동 방영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