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권진아 “신곡 'Love Me Love Me', 마음 여려 쉽게 상처받는…” [일문일답]

기사입력2023-08-10 19:1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권진아가 자작곡 'Love Me Love Me'를 발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권진아가 오늘(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DS 'Love Me Love Me'를 발매했다.

신곡은 청량한 분위기와 권진아의 러블리한 매력, 맑은 음색이 시너지를 이룬 '권진아 표 서머송'이다. 권진아는 신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솔직한 사랑 방식을 풀어냈다. 연애의 과정에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다음은 권진아의 일문일답


Q.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하게 됐습니다. 소감은요?
A. 오랜만에 밝고 청량한 곡이라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고 설레네요! 팬 콘서트에서 이 곡을 선공개했을 때 반응이 좋았는데, 대중분들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신곡 'Love Me Love Me'의 간략한 소개와 리스닝 포인트가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이번 신곡을 통해 마음이 여리고 쉽게 상처받는 화자를 그리고 싶었습니다. 지나가는 말로 툭 던진 말을 하루 종일 곱씹고 고민하는 사람, 좋아하는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라 눈물부터 왈칵 쏟아지는 사람처럼요. 이런 현실적인 감정을 담은 가사와 청량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기분 좋게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후렴구 부분은 한 번 들으면 하루 종일 입가에 맴돌게 될 거라 생각해요.

iMBC 연예뉴스 사진

Q. 이번에도 자작곡을 선보이게 됐는데요. 신곡의 메인 주제로 사랑을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A. 제 음악은 스펙트럼이 넓고, 말하고자 하는 바가 확실하다고 생각해요. 이번 신곡의 메인 주제가 사랑인 이유는,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게 됐습니다. 또 제 목소리가 사랑 노래와 찰떡이기도 하고요!

Q. 신곡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달라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권진아는 어떤 사람인가요?
A. 요즘 느끼는 저 자신은 현재에 충실한 사람 같아요. 너무 멀리 내다보지도 않고, 과거를 후회하지도 않고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까 숲을 못 보는 경향이 있는데, 어쩔 수 없죠! 그게 저인걸요.


Q. 러블리한 분위기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화제였는데, 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나요?
A. 그동안 진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사실 저는 되게 밝고, 사람들을 웃기는 것도 좋아하고, 유치한 구석도 있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저의 다양한 매력 중에 가장 귀여운 모습을 꺼내봤습니다.

Q. 권진아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A. 이제 팬분들은 저한테 동반자, 소울메이트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서로 고마움을 표하는 사이, 서로가 진심으로 잘 살아가길 응원하는 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늘 묵묵히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고, 이번 신곡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안테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