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과 8월, 세 차례에 걸쳐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배우들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태권도 체험 클래스'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시범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태권도 체험은 물론 공연 단체 관람과 백스테이지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태권도를 사랑하는 어린이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다.
6세에서 13세의 남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오는 7월 25일(화)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7월 28일(금), 8월 3일(목), 8월 9일(수)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시범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트릭킹(화려한 무술 동작을 보여주기 위한 액션 스포츠), 격파, 품새 등 다양한 태권도 체험 수업이 진행된다. 여기에 백스테이지 투어 및 공연 관람도 더해지며, 다채로운 뮤지컬 음악과 태권도의 다양한 동작과 기술이 결합된 '태권도 뮤지컬'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태권도 체험 클래스는 2개의 클래스를 운영하며, 각 클래스는 8월 3일(목)과 8월 9일(수)에 걸쳐 2회 진행된다. 각 클래스에는 25명의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첫 번째 클래스는 트릭킹과 격파를, 두 번째 클래스는 품새를 체험할 수 있다. 매 클래스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의 태권도 시범단 출신 배우와 뮤지컬 배우가 직접 어린이 관객을 가르치며, 매 수업은 학부모 참관이 가능하다.
첫 번째 클래스(8월 3일(목))에서는 트릭킹과 격파 수업이 진행되며, 이희준, 정어진, 진정완, 지수민, 김봄나리 배우가 참여한다. 태권도 5단으로 現 렉스마 단원이자 前 제3야전군태권도시범단 단원으로서 세계태권도 선수권대회 개막식 시범공연 및 2017~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황봉송 101일 공연, 미국 동부지역 투어공연 등 국내외 굴지의 행사에서 무대에 오른 이희준을 비롯하여, 태권도 3단으로 충주 세계 무술축제 국제 무예 연무대회에서 단체연무 3위, 트릭킹 부문 3위를 차지한 현 렉스마 단원 정어진이 함께한다. 또, 태권도 4단으로 2019년 지상작전사령부태권도 시범단이자 2019 미션컵태권도대회 1등을 차지한 진정완, 태권도 5단의 지수민 등이 참여한다. 그리고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초연부터 함께 한 뮤지컬 배우 김봄나리가 함께한다.
두 번째 클래스(8월 9일(수))에서는 품새 수업으로 엄지민과 정재석, 전우태, 김용호, 서혜빈 배우가 어린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두 번째 클라스에 참여할 엄지민은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 단원으로 아메리카 갓 탈랜트에서 골든 버저를 획득한 화려한 이력을 지닌 품새 스페셜리스트로 태권도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만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태권도 5단으로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으로 2018 국가대표 시범단 킥스 공연과 세계태권도 한마당 태권체조 등 다수의 시합에 참여한 정재석이 참여한다. 또 태권도 3단의 뮤지컬 배우 김용호와 태권도 4단으로 안산시장기 태권도 겨루기 대회 1위, 전국청소년화랑대회 1위를 차지한 서혜빈이 참여한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 전우태도 함께한다.
오리엔테이션과 두 번의 클래스를 모두 이수한 어린이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수료증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 방법은 참가자 이름과 나이, 보호자의 전화번호와 SNS 계정을 참가 신청 이유와 함께 적어 livecorp12@naver.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작품은 가상의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부를 배경으로 태권도 유망주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10대들의 순수함과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에 돌려차기, 나래차기와 같은 태권도의 기본 동작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공중 발차기 및 송판 격파, 기품과 위엄이 넘치는 품새 동작 등 다양한 태권도 동작이 더해지며 탄탄한 볼거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초연 당시 관객과 언론으로부터 "스토리·퍼포먼스 다 잡은 K 뮤지컬"이란 호평을 받은 본 작품은
두 번째 시즌을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초연을 이끌었던 김명훈 연출, 실력파 콤비 김정민 작가, 성찬경 작곡가 등 주요 창작진이 전원 참여하며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이번 재연에서는 태권도 시범단 및 유단자를 14명으로 대폭 투입했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도 태권도 유단자 중심으로 캐스팅하여 태권도 뮤지컬의 진수를 예고했다.
한편,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는 8월 27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라이브㈜, ㈜컬쳐홀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