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 콘서트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이 총 9팀의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우선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활약 중인 홍중·윤호의 소속 그룹 에이티즈가 이름을 올렸다. '아이돌라디오 시즌1' DJ였던 데이식스 영케이를 비롯해 에이핑크, 오마이걸, 아이콘, 온앤오프(ONF), 엔믹스 등 화려한 라인업이 이목을 끈다. 이뿐만 아니라 밴드계 아이돌 루시(LUCY)와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8년부터 케이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은 '아이돌라디오'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케이팝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2일 오후 8시부터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MBC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돌라디오'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