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V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는 한층 깊어진 매력으로 무장한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의 5인 5색 비주얼은 물론 팬들에게 최고의 결과물을 선물하기 위한 열정도 느껴볼 수 있다.
T5는 'MOVE'라는 곡의 테마를 최대치로 살리고자 했고 "성숙해지고 자신감 있는 초상", "감출 수 없는 T5의 매력"에 집중했다. 이에 T5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이 빛을 발했다. 세련된 슈트 착장으로 엘리베이터 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워킹으로 성숙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개인 신에서는 T5 멤버들의 매혹적인 감정 연기가 돋보였다. 지훈은 욕실, 준규는 스포츠카, 윤재혁은 반사판으로 둘러싸인 촬영장, 도영은 시크한 분위기의 서재, 소정환의 드레스룸 등 각자의 개성에 맞춘 오브제와 세트에 완벽히 녹아들어 몰입감을 높였다.
아울러 뮤직비디오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나선 트레저 최현석의 깜짝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은 멤버들의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며 "우리 T5의 'MOVE', 많이 사랑해 달라"고 독려해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했다.


'MOVE'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멤버 준규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아이튠즈 20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일본 라쿠텐뮤직과 AWA 실시간 차트서도 단숨에 정상을 꿰찼다. 뮤직비디오는 과감한 변신을 꾀한 T5의 치명적인 모습과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고스란히 담겨 호평받고 있다.
한편, T5는 오늘(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에 다가설 계획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