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자막·더빙 동시 개봉 "김선혜→강수진 출연"

기사입력2023-06-30 13: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명탐정 코난'의 26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자막판과 더빙판의 동시 개봉을 확정, 초호화 캐스팅 성우들의 목소리로 듣는 ARS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목: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원제: 名探偵コナン 黒鉄の魚影 (サブマリン) 감독: 타치카와 유즈루 수입/배급: CJ ENM 개봉: 2023년 7월 20일(목)]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20일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의 26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자막판과 더빙판의 동시 개봉을 확정, 초호화 캐스팅 성우들의 목소리로 듣는 ARS 이벤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인터폴의 최첨단 해양시설 '퍼시픽 부이'에서 개발 중인 '전연령 인식' AI 기술을 차지해 코드명 '셰리'를 추적하려는 검은 조직과 이에 대항하는 코난, FBI, 공안 경찰의 절체절명 오션 배틀 로열 미스터리를 그린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 '시리즈 최고 걸작'이라는 평가를 받은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이 더빙판과 자막판의 동시 개봉을 확정해 뜨거운 화제다. 김선혜, 강수진, 박성태, 우정신, 서윤선, 양정화, 시영준, 이주창 등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들이 참여를 확정해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에도가와 코난 역할을 맡은 김선혜 성우는 '명탐정 코난'과 19년째 함께 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목소리로 애니메이션을 넘어 TV 프로그램, CF, 드라마, 게임, 광고,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쿠도 신이치 역의 강수진 성우는 '슬램덩크', '이누야샤', '원피스', '소년탐정 김전일' 등 레전드 작품에 다수 출연하며 대중의 추억을 자극하는 국민 성우이다. 아무로 토오루의 박성태 성우는 '원피스', '블리치', '꿈빛 파티시엘', '슈가슈가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힘 있고 안정적인 연기로 이번 아무로 캐릭터를 다시금 빛낸다. 이번 영화의 중심이 되는 하이바라 아이 역할의 우정신 성우 역시 '이누야샤', '카드캡터 체리', '네모바지 스폰지밥' 등에 출연하며 낭랑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받는 성우이자 '명탐정 코난'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초창기부터 19년간 하이바라를 담당해 하이바라의 캐릭터 구축에 큰 역할을 한 성우이다. 더불어 이현진(모리 란 역), 이용신(스즈키 소노코 역), 이주창(아카이 슈이치 역), 최지훈(오키야 스바루 역), 서윤선(진 역), 시영준(워커 역), 양정화(베르무트 역) 등 극장판에서 7년 만에 조우하는 검은 조직 등장으로 국내 톱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해 극의 완성도를 더할 것으로 예상,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의 더빙판 개봉 소식에 앞서 진행된 ARS 이벤트 역시 오픈 단 3일 만에 11만 통을 넘어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전화번호(070-8984-0720)로 전화를 걸면 코난, 하이바라, 아카이가 직접 전화를 받아 위험에 빠진 하이바라를 구하기 위해 도와줄 것을 요청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검은 조직의 진, 워커가 이번 극장판의 주무대인 '퍼시픽 부이'에서의 만남을 약속하는 전화를 들을 수 있어 마치 미스터리한 검은 조직의 일부가 된 것 같은 흥미진진한 느낌을 자아낸다. ARS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투니무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빙 동시 개봉 확정과 ARS 이벤트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은 오는 7월 20일 개봉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