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극장판 슈퍼윙스'→'스파이더맨'·'도라에몽' 올여름 애니메이션 쏟아진다

기사입력2023-06-22 14:1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대작들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인기 콘텐츠 '슈퍼윙스'가 7월 첫 극장판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 개봉을 확정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택배를 배달하던 '호기'가 세계를 넘어 우주까지 나아가는 어드벤처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세계관이 담긴 애니메이션 기대작들이 연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올여름 극장을 향하는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먼저, 지난 6월 21일(수) 개봉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멀티버스 세계 속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바로잡기 위한 대결을 담은 작품. 지난 시리즈보다 더 확장된 멀티버스로 다른 차원의 평행세계 속 스파이더맨 세계관의 집합체가 펼쳐져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7월 8일(토)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는 낙원의 섬 속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카이 어드벤처로 하늘 위 미지의 섬 '파라다피아'에서 펼쳐질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기대케 한다.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한 '런닝맨: 리벤져스'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악당에 맞선 런닝맨들의 레이싱을 그린 애니메이션. 각 동물 종족을 대표한 캐릭터들이 런닝맨 챔피언십에 참가한다는 세계관으로 TV 시리즈부터 극장판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인기 콘텐츠인 만큼, 더욱 강력해진 악당에 맞서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이번 작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난 '호기'와 업그레이드된 세계관을 예고하는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도 7월 관객들을 찾는다.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장난감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의 스펙터클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이번 작품에서는 장난감 영광의 시대를 되찾으려는 악당 '빌리윌리'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한 '호기'의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TV 시리즈에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배달하던 '호기'가 이번 극장판에서 신기술 '맥시멈 스피드'를 장착하고 우주까지 나아가 악당에 맞서는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2014년부터 현재까지 EBS에서 총 7개의 시즌이 방영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콘텐츠 '슈퍼윙스'는 전 세계 90여 개국에 수출되어 세계 각국 어린이들에게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TV 시리즈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돌아온 첫 극장판은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올여름 패밀리 필람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대작들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신기술을 장착한 '호기'가 지구를 넘어 우주로 나아가 펼쳐지는 업그레이드된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주)퍼니플럭스,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