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박서진, '더워지는 날씨보다 뜨거운 핫(Hot) 셀럽' 1위(셀럽챔프)

기사입력2023-06-19 16:5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셀럽 팬덤 앱 서비스 '셀럽챔프'에서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더워지는 날씨보다 뜨거운 핫(Hot) 셀럽'이라는 주제로 팬 투표를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총 24명의 셀럽이 후보에 올랐고, 가수 박서진이 총 46,597표의 투표수 중 52.75%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핫(Hot)셀럽’ 투표 1위에 선정되었다.

박서진에 이어 손태진이 25.05%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2위에 선정되었으며, 정동원(6%), 박지현(2.86%), 홍지윤(2.75%) 등이 차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표 1위를 차지한 가수 박서진은 2013년 7월 싱글앨범 ‘꿈’으로 데뷔한 10년 차 가수이다. 오랜 무명 시절 끝에 2017년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라는 코너를 통해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8년 발표한 ‘밀어밀어’로 KBS '전국노래자랑'에 초대 가수로 자주 불려 가면서 전국구 스타로 자리 잡았다.


이후, MBC every1 '나는 트로트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등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층을 확대해 나갔으며,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도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테크니컬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에 더해 춤을 추듯 리드미컬하면서도 파워풀한 장구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박서진은 주요 트롯 차트, 음악방송에서 상위권을 휩쓸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 8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서 ‘지나야’ 로 1위를 차지하며 ‘핫(Hot) 셀럽’임을 증명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꿈을 이뤄내는 모습과 초심을 잃지 않고 열정을 담은 무대 위의 모습을 통해 많은 팬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박서진은 팬클럽 ‘닻별’과 함께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도 확대해 가면서 ‘핫(Hot) 셀럽’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신규 앨범 ‘춘몽’을 발매한 박서진은 TV조선 '미스터로또' 등 방송활동과 3월 서울, 4월 광주에 이어 최근 6월 대구까지 이어지는 [2023 “장구의 신” 박서진 show] 단독 콘서트를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투표를 진행한 '셀럽챔프'에서는 6월 8일부터 7월 16일까지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네티즌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OST인기상', '와이낫상', '티르티르 인기스타상(남/녀)'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투표가 진행중이며, 6월 27일부터는 드라마 부문 '작품상, 남녀주연상, 남녀조연상, 남녀신인상'과 예능·교양 부문 '작품상, 남녀예능인상, 남녀신인예능인상' 등 12개 부문에 대한 2차 네티즌 투표가 진행 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타조엔터테인먼트, MBC PLU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