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서수연♥' 이필모 "셋째 딸 갖고파…다둥이 아빠 로망"

기사입력2023-05-31 15: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이필모가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고품격 매거진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이필모가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필모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만장일치로 선정된 표지 화보 속 이필모는 여름을 닮은 싱그러움과 청춘미를 뽐내고 있다. 그의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가 더해져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역대 가장 역동적이면서 자연스러운 표지 화보 컷이 완성됐다. 또한 이필모는 영화 '킹스맨'을 연상케 하는 수트를 입고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내며, 팔색조 배우임을 입증했다.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한 후, KBS 2TV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MBC '빛과 그림자', MBC '가화만사성'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끈 이필모는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았다. 올 하반기에는 그가 출연한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방영된다. 이필모는 극 중 로운의 아버지 역할을 맡아 친구 같은 부자(父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KBS 2TV '연모' 이후 아버지 연기가 두 번째라는 이필모는 "이제 주인공이 아닌 조력자 역을 맡게 된 것이다. 세월의 흐름인가 싶다가도 한편으로는 조금 씁쓸한 감정이 드는 것도 사실"이라면서 "중년 배우가 됐다는 뜻이기도 한데, 이전과는 다른 제 나이에 맞는 새로운 연기를 하게 된다는 점에서 기대도 된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필모는 TV조선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만난 인테리어 전문가 서수연 씨와 201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첫째 담호는 2019년, 둘째 도호는 2022년에 각각 태어났다. 이필모는 부부의 근황에 관해 "아내의 장점은 털털한 사람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부부가 되고 부모가 되는 과정을 통해 사람은 많이 성숙해진다면서 결혼을 적극적으로 장려했다.

이필모는 두 아들의 장래에 대해서는 "연예인은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단언했다.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본 바, 연예인은 힘든 직업이라는 생각이다. "셋째 딸을 갖고 싶다"는 깜짝 고백도 이어졌다. 삼남매로 자란 그는 다둥이 아빠의 로망이 있다고. 아내 서수연 씨와 셋째 계획에 대해서 일정 부분 얘기가 된 상황이라고 한다.

작품 내외적으로 '아버지'가 되며 성숙해진 배우 이필모의 인터뷰 전문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50+ 세대가 공감하는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 매거진이다.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우수콘텐츠 잡지로 뽑힌 바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브라보 마이 라이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