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톰 홀랜드·아만다 사이프리드 '크라우디드' 미궁 빠진 총격 사건 추적

기사입력2023-05-11 13: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Apple TV+ 스릴러 시리즈 '크라우디드' - The Crowded Room가 6월 9일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크라우디드'는 1979년 뉴욕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연루된 ‘대니 설리반’(톰 홀랜드)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돌아보며 전개되는 스릴러 시리즈다. 한치의 의심도 없이 끔찍한 총격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대니 설리반’. 심문관 ‘리아 구드원’(아만다 사이프리드)은 너무나도 철저하게 계획되어 있는 총격 사건에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지만, 기억에 여백이 있다고 주장하는 ‘대니 설리반’의 무죄를 입증할 만한 단서 또한 쉽게 찾아내지 못한 채 대화를 이어 나간다. ‘리아 구드원’과의 인터뷰를 통해 ‘대니 설리반’의 미스터리한 과거 이야기가 서서히 수면 위로 떠오르고, ‘대니 설리반’의 삶을 송두리째 바꿀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나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각본가이자 총괄 프로듀서 아키바 골즈먼이 기획하고 톰 홀랜드가 주연을 비롯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크라우디드’는 오는 6월 9일(금) 세 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7월 28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한 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톰 홀랜드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선사할 강렬한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크라우디드’에는 에미 로섬, 사샤 레인, 윌 체이스 그리고 리올 라즈가 출연하며, 제이슨 아이삭스, 크리스토퍼 애봇, 토머스 새도스키, 재커리 골린저가 특별 출연으로 열연한다.

뉴 리전시(New Regency)가 제작하며 위드 로드 프로덕션(Weed Road Productions)의 아키바 골즈먼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톰 홀랜드, EMJAG 프로덕션(EMJAG Productions)의 알렉산드라 밀찬, 뉴 리전시(New Regency)의 아논 밀찬, 야리프 밀찬, 마이클 쉐이퍼 그리고 파일럿 에피소드를 포함해 일부 에피소드를 연출한 코르넬 문드럭초 감독 또한 ‘크라우디드’의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에미상을 석권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 Ted Lasso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352회의 수상 이력과 1,451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Apple 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