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미려 40일 만에 10.9kg감량.. '헉!' 소리나는 비포&애프터 사진 공개

기사입력2023-04-19 09:2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방송인 김미려가 드라마틱한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12일(목) 다이어트에 돌입한 김미려는 4월 5일(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며 총 40일간의 다이어트를 마쳤다. 김미려는 69.1kg에서 58.2kg로 총 10.9kg를 감량했으며, 체지방량 역시 41.3%에서 34.2%로 7.1% 감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완성했다.

소속사 디씨엘이엔티가 공개한 김미려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면 다이어트의 정도를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어트 전 하얀 라운티와 청바지로 인증샷을 남겼던 김미려는 10.9kg 감량 후 굴곡이 살아난 바디라인으로 20대 못지않은 건강함을 드러냈다.

특히 김미려는 극강의 바디라인을 가진 사람만이 소화할 수 있다는 순백의 오프숄더 원피스를 착장하며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라인을 여실히 드러내 다이어터들의 욕구를 자극 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김미려는 “일을 하면서 아이 둘을 케어해야 하는 워킹맘이기에 무조건 굶을 수도 없었고, 운동에 많은 시간을 쓸 수도 없었다”며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병원을 찾아 내 몸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부터 시작했고, 침을 활용해 몸의 순환을 용이하도록 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며 성공비결을 전했다.

또한, 김미려는 생활 속 다이이트 비결에 대해 “평일에는 다이어트식을 먹고, 주말에는 치팅데이를 가지면서 먹고 싶은 것을 먹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첫 두 달은 운동보다는 먹는 것을 조절하는데 집중했고, 한약으로 식욕을 관리했다. 식단으로 몸무게가 감소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는 가벼운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변화를 주었다. 출산 후 잡히지 않는 라인과 늘어진 뱃살은 스스로 해결하기엔 어려운 부분이라 다이어트침을 통해 전문적인 관리를 병행했다”고 전하며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만 자신감, 자존감까지 찾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에 하루빨리 도전하길 바란다”며 다이어트의 장점을 누차 강조했다.

앞으로 김미려는 단기간의 다이어트로 그치지 않고 방송 활동을 병행하며 개인 SNS와 영상매체를 통해 유지어터의 일상을 담는 다이어트 전도사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김미려가 소속된 디씨엘이엔티는 김미려, 정용검, 졸탄(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지연수, 정순주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회사이다. 디씨엘이엔티는 김미려가 세 번의 전속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를 지켰던 매니저가 설립한 신생 회사로 김미려와 함께 기존 에스드림이엔티 소속 아티스트들도 함께 이적하며 두터운 신뢰와 유대감을 공고히 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디씨엘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