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뱀뱀 “노필터 입담? 나도 가끔 불안해, 이만큼 내려놓는 아이돌 없을 것”

기사입력2023-03-23 08: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뱀뱀이 앳스타일 4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 화보에서 뱀뱀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화보 천재’의 면모를 과시했다.

뱀뱀은 오는 28일 첫 솔로 정규앨범 ‘사워 앤 스윗(Sour&Sweet)’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의 목표에 대해 그는 “‘유튜브 뮤비 1억 뷰 찍기’를 목표로 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예능가에서도 ‘신흥 예능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하며 안방극장을 ‘뱀’며들게 만들고 있는 뱀뱀. 그에게 예능 대세로 사랑받는 비결을 묻자 ‘노필터 입담’을 꼽으며 “아이돌인데 이만큼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는 거 같다. 저도 사실 가끔 좀 불안하다”고 말했다.


최근 뱀뱀은 유튜브 단독 토크쇼 ‘뱀집’도 대박을 내며 MC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최예나, 풍자, 다나카 등 화려한 섭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에 대해 그는 “지금 제 인맥 총동원해서 엄청난 게스트 분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뱀집’에 꼭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가 있냐는 질문에는 “권지용 선배님. 지용 형은 빅뱅 데뷔 초부터 쭉 제 롤 모델이었다. 아직 지용이 형을 모시기엔 누추하다. 더 성장해서 채널이 대박이 나면 그때 꼭 한 번 형님을 초대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뱀뱀은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모로코 편에서 영업 천재로 손님을 끌어들이는 ‘인싸’로 백종원 사장의 든든한 직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4월 2일에 첫 방송인데, 엄청 재밌을 거다. 저 진짜 다 내려놨다. 아이돌 메이크업 이런 거 아예 없이 완전 쌩얼에다가 피부도 민낯 그대로 리얼하게 다 나온다”고 밝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어느덧 데뷔 10년 차, 어엿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뱀뱀에게 처음 한국에 왔을 때 꿈꾸던 모습대로 성장했는지 묻자 “반은 꿈꾸던 대로 잘 성장했고, 반은 아쉬움이 남는다”고 답했다. 그는 “시간을 돌리고 싶을 만큼 후회되는 부분도 있다. 갓세븐 초창기 활동할 때 중2병이 되게 심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이런 흑역사가 또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수 뱀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4월 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앳스타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