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 출연한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음중' 800회를 맞이하여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세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마이 새티스팩션(My Satisfaction)'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낸 아이브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올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파워풀함을 뽐내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이브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에 완벽히 어우러진 모습을 보였다.
'마이 새티스팩션'은 락 감성이 녹아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인 팝 펑크 넘버로, 강력하고 다양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를 살펴보면 'Shine on me / 난 날 사랑할 뿐야’, ‘누구보다도 나를 믿어 / 난 나를 빛나게 해', '매 순간 스스로 확신해 / 겁내기보단 더 자신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아이브만의 당당한 자신감과 주체성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아이브의 모습에 다가오는 4월 컴백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0일 ‘제37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데뷔 2년 차에 국내외에서 총 74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8일까지 마닐라, 타이베이, 싱가포르 그리고 방콕 등지에서 화제의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이어가며 아시아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사진제공 스타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