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늘(11일)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의 더블 타이틀곡 'Love or Die' 무대를 선보였다.
‘Love or Die'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TNX는 이번 '음악중심'을 끝으로 'Love Never Dies' 음악 방송 활동을 마친다.
TNX는 "음악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컴백을 준비하면서 여러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TNX만의 감성이 대중들에게 잘 전달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활동하면서 배우고 느낀 것들 잊지 않고 되새기면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열심히 하는 TNX가 되겠다. THX 많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Love Never Dies'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했다. 또 빌보드 차트 Heatseekers Albums 92위, Current Album Sales 73위, Top New Artist Album 3위에 오르는 등 총 5개 차트 순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통했다.
한편, 오늘(11일) 방송된 '음악중심'에는 TNX를 비롯해 니콜, 온유(ONEW), 유주, IVE, 주호(SF9), 더보이즈(THE BOYZ), 체리블렛(Cherry Bullet), CRAVITY, STAYC(스테이씨), TO1(티오원), 라포엠, TAN, tripleS(트리플에스), 소년판타지 등이 출연했다. 이날 STAYC가 ‘Teddy Bear’로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