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일랜드’ 차은우, 첫 장르물 완벽 소화 “걱정되는 부분 많았지만…”

기사입력2023-03-11 11: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차은우의 ‘아일랜드 파트2’ 마지막 촬영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연출 배종/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제공 티빙/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바티칸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역으로 열연했던 차은우의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아일랜드’는 제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던 고마운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도전하는 장르인 만큼 걱정되는 부분도 많았지만, 요한이 가진 내면의 상처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면서 많은 걸 느끼고 배울 수 있었던 작품이어서 요한이로 지냈던 그 시간들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차은우는 “제주도라는 아름다운 섬에서 요한이와 함께 동고동락하며 보물 같은 시간을 선물해 주신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배우분들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 고맙습니다.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리고 ‘아일랜드’ Part.1과 Part.2를 시청해 주시고, 요한이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아로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성장하는 차은우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까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하며 함께해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차은우는 지난 방송에서 외유내강 구마사제 ‘요한’의 연기 성장을 제대로 보여줬다. 그는 궁탄(성준 분)으로 인해 위험에 빠진 제주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내재된 성력을 폭발시키고 정염귀들과 최후의 전투를 벌였다. 뿐만 아니라 요한은 정염귀와의 전투 이후 이전과 달리 한층 더 깊어진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앞으로 새로운 사명을 갖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줘 마지막까지 극에 흥미를 더했다.

첫 장르물이었지만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차은우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요한’이 사랑하는 형을 잃고 오열하는 모습, 정염귀들을 망설임 없이 공격하는 모습,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간 그의 연기 변신은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재미와 몰입도를 높였다는 후문. 이에 앞으로 차은우의 연기 성장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차은우는 현재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수학선생 진서원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판타지오,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