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김영재, '넘버스' 출연 확정…김명수·최진혁·최민수와 호흡

기사입력2023-03-02 10: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우 김영재가 MBC 새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새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 앞서 김명수, 최진혁, 최민수, 연우가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과 함께 더없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영재는 극중 회계사 '강현' 역으로 합류했다. 강현은 부장급 회계사인 시니어 매니저로 원칙을 매우 중시하는 인물. 김영재는 강직한 성품을 지닌 강현으로 분해 김명수, 최진혁, 최민수와 호흡을 맞추며 작품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김영재는 앞서 조선 1%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과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공감 짙은 감동의 이야기를 전해 많은 사랑을 받은 tvN '슈룹'에서 종학에서 종실 자제의 교육을 맡은 관원 '민승윤' 역을 맡아 든든한 충신이자 왕자들의 본이 되는 스승을 열연하며 묵직한 무게감과 함께 뛰어난 존재감을 자랑했다. 그가 그려낸 어진 스승의 표본은 뭇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가 하면 제자들을 향한 다정다감한 매력은 특별한 케미와 함께 극에 재미를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더해 김영재는 방영 내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가의 넷째 아들이자 진도준(송중기 분)의 아버지 '진윤기' 역을 맡아 고유의 따뜻한 눈빛과 진정성이 가득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그려내며 적재적소에서 든든한 한 축을 담당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바.

이렇듯 쉼 없는 작품 행보를 통해 현대극은 물론 사극까지 섭렵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작품에 활력을 더하는 김영재. 카멜레온과 같이 맡은 역할을 자신의 색으로 소화하며 작품에 스며들어 재미를 선사 중인 그가 새 작품 '넘버스'에서는 어떤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기대감이 한껏 더해지고 있다.

한편,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올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UL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