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트와이스 사나-지효-미나, 컴백 앞두고 ‘잘생쁨’ 매력 폭발

기사입력2023-03-01 15: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트와이스 지효, 사나, 미나가 도회적 분위기를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트와이스는 오는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와 타이틀곡 'SET ME FREE'(셋 미 프리)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8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연, 정연, 모모의 두 번째 개별 포토를 오픈했고 1일엔 사나, 지효, 미나의 시크함이 돋보이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첫 개별 포토에서 와일드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슈트를 차려입은 두 번째 개인 이미지에서는 도회적인 분위기로 글로벌 K팝 팬심을 매료시키고 있다. 사나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드러냈고 지효는 도도한 표정으로 특별한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미나는 내면의 강인함이 돋보이는 눈빛을 발산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컴백 타이틀곡 'SET ME FREE'는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CRY FOR ME'(크라이 포 미), 'SCIENTIST'(사이언티스트)를 만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린드그렌(Lindgren), 'Heart Shaker'(하트 셰이커)로 호흡을 맞춘 별들의전쟁 * (GALACTIKA *)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트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 위 당당한 나를 표출하는 가사로 K팝 리스너들의 감각을 깨운다.

새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통산 두 번째 진입에 성공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GOT THE THRILLS'(갓 더 쓰릴스), 'BLAME IT ON ME'(블레임 잇 온 미), 'WALLFLOWER'(월플라워), 'CRAZY STUPID LOVE'(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그리고 타이틀곡 'SET ME FREE'와 타이틀곡의 영어 버전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4월 15일과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신보와 동명인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