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황치열, 제아, 스테이씨가 출연했다.

23일(목)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제아,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특선 라이브' 코너에서 신곡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태균이 "제아 씨는 걸그룹 18년차다. 요즘에 열심히 활동하는 후배들 보면 어떻냐?"라고 묻자 제아가 "너무 기분이 좋다. 저는 이 나이 때 건강관리를 잘 못했다. 그래서 이 친구들 보면 건강을 챙겨주고 싶다"라고 답하고 "인스턴트 먹지 말고 몸에 좋은 것 많이 드시라"라고 조언했다.
김태균이 "스테이씨 멤버들은 브아걸 선배의 무대를 보신 적 있냐?"라고 묻자 스테이씨가 "너무 많다"라고 답했고 아이사가 "너무 영광이다. 지금 이 상황이 안 믿긴다"라고 덧붙였다.
"브아걸 노래 중 어떤 노래를 좋아했냐?"라는 김태균의 질문에 아이사가 "너무 많은데 저는 '사인'을 되게 좋아했다"라고, 시은은 "저는 '식스센스'를 좋아했다"라고 답했다.
제아는 신곡 '너를 축하해'에 대해 "제가 스테이씨 친구들과 같이 어린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과거를 회상하면서 그때 너무 가혹하게 저를 몰아세웠던 제아가 힐링할 수 있을 만한 노래다. 무슨 날이 아니라 너 자체를 축하한다는 것이다. 충분하다는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신곡 '테디베어'에 대해 "저희가 어릴 적에 곰인형 한 번쯤은 가지고 놀았다. 그 테디베어처럼 저희 곁을 묵묵히 지켜주는 히어로 같은 존재가 있으니까 실수해도 괜찮다, 다 파이팅해보자 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제아는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저와 서울릿이라는 재즈 밴드가 콜라보 콘서트를 한다. 너무 재즈에만 국한되지 않고 엄청 화려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3월 10일에 제아와 재미있게 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으로 와달라"라고 당부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