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동명의 타이틀곡 '테디베어(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팝 펑크 장르다.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메이커 전군, FLYT 등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이외에도 지난 3일 선발매된 'Poppy(파피)' 한국어 버전이 수록된다. 지난해 선보인 스테이씨의 일본 데뷔곡이자 톡 쏘는 청량감, 중독성 강한 챌린지로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Poppy'는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한 후 지금까지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 세은은 '테디베어' 무대를 마친 후 "전달하고 싶은 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였다. 제대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은은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달랐다. 이번에는 스토리가 확실하다. 히어로 스테이씨가 등장해 곤란한 상황에 빠진 이들을 구출한다. 보는 이들의 재미도 챙기는 일석이조 포인트를 심어봤다"고 밝혔다.
선공개곡 '파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수민은 "많은 팬들이 한국어 버전을 원하시더라. 밝은 에너지를 먼저 받아가시길 바라는 마음에 선공개를 하기로 결정했다. 팝과 해피의 합성어로 톡톡 튀는 사랑의 느낌을 표현한 곡"이라고 말했다.
앞서 뉴진스, 르세라핌, NCT드림, 차태현, 레드벨벳 등이 '파피'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윤은 "일본 데뷔곡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정말 많이 사랑해주셨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 배우분들이 챌린지해주셔서 기뻤다. 너무 귀엽고 멋지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테이씨의 'Teddy Bear'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테이씨는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