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강해림 "어쩌면 '썸바디'는 女 킬러 탄생 알리는 작품"

화보홈페이지 2023-01-25 14:55
강해림 "어쩌면 '썸바디'는 女 킬러 탄생 알리는 작품"
'썸바디' 배우 강해림이 '에스콰이어' 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장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강해림은 이날 인터뷰에서 "이 드라마가 결국 김섬이라는 여자 킬러의 탄생을 그린 드라마라는 얘기가 있다"라며 "저 역시 그말에 동의한다. 극중에서 '썸바디'라는 시스템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김섬이 여자 킬러로 탄생할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해당 시리즈에서 김섬은 '썸바디'라는 소셜 커넥팅 앱을 개발한 개발자로, 이 어플리케이션의 익명성을 악용해 연쇄 살인을 벌이는 성윤오(김영광 분)와 사랑에 빠지는 역을 맡았다.

강해림은 이어 "섬과 윤오의 마지막 씬은 소유욕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섬은 자신의 소유가 자신의 통제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하는 걸 용서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윤오는 썸바디를 통해 계속 살인을 저지를 게 뻔한 사람이라는 걸 확신하고 난 후엔, 아마 용서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어린 시절 딸들을 강하게 키우시는 아버지 밑에서 자랐고, 체육이 전공인 여동생과 치고 박고 싸우면서 컸다. 부산 사투리를 쓰는 깨발랄한 여고생의 모습이 내 안에 있다"라며 "부산 사투리를 쓰는 역할을 너무 하고 싶다"고 밝혔다.

강해림이 화보와 인터뷰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2023년 2월호는 2023년 1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에스콰이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