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NCT 유타, 쇼타로·쇼헤이 위한 상담소 오픈(웰컴 투 NCT 유니버스)

기사입력2023-01-25 10: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welcome to NCT Universe' 9화가 오늘(25일)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welcome to NCT Universe' 9화에서는 NCT 유타, 쇼타로, 그리고 '에스엠루키즈' 쇼헤이의 상봉 시간이 그려진다.

앞선 1화에서 SM 선배 NCT 유타는 NCT 쇼타로, 성찬, '에스엠루키즈'(쇼헤이, 은석, 승한)에게 언제든지 연락하라는 말과 함께 만남을 기약한 바 있다. 그 약속을 잊지 않은 유타가 같은 일본 출신인 쇼쇼형제(쇼타로, 쇼헤이)의 부름에 한 걸음에 달려오는 의리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NCT 유타는 일본에서의 배우 데뷔 성공과 NCT127로서 아시아, 미주, 남미를 아우르는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근황을 전해 쇼쇼형제로부터 선망의 눈빛을 받는다. 이어 그는 후배인 쇼타로, 쇼헤이를 위해 '유타상담소'를 오픈하며 속시원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NCT 127로 데뷔해 SM 최초 일본인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뒷이야기까지 모두 들려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습생 시절을 버티게 해 준 원동력은 무엇이냐"라는 쇼타로의 질문에 NCT 유타는 '이것'이라고 답해 모두의 감탄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유타, 쇼타로, 쇼헤이는 각자의 5년 후, 10년 후를 상상하며 미래의 모습을 예측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오로지 데뷔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의 트레이닝 과정이 최초 공개된다. '에스엠루키즈'는 레드벨벳부터 NCT 127, NCT DREAM, WayV까지 SM 대표 아티스트들의 등용문인만큼, 비장의 트레이닝 비법을 낱낱이 밝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쇼헤이, 은석, 승한이 '에스엠루키즈' 멤버로 합류하기까지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물론 그간의 노력을 증명하는 실력까지 깜짝 공개한다고 알려져 본편에 대한 시청 욕구를 끌어올린다.

'welcome to NCT Universe'(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 연출 조현정)는 '에스엠루키즈'가 NCT 쇼타로, 성찬과 함께 NCT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리얼리티 콘텐츠로 전 세계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국에서는 티빙을 통해 오늘(25일) 오후 4시 9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