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의 민혁과 주헌은 오늘(14일)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더불어 민혁과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이날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특별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앞서 민혁과 주헌은 다양한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서 스페셜 및 고정 MC를 맡아 안정적이고 능숙한 진행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민혁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생방송 되는 ‘보그싶쇼 시즌 2’의 단독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으며,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자신이 가진 진행 능력을 가감 없이 뽐내는 중이다.
주헌 또한 ‘쇼! 음악중심’을 비롯한 다수의 음악방송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함께 여러 차례 스페셜 MC로 진행을 맡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8월부터 2022년 8월까지 약 1년간 멤버 형원과 함께 MBC FM4U에서 방송됐던 ‘아이돌 라디오 시즌 2(IDOL RADIO 시즌 2)’의 고정 DJ를 맡아 자신이 가진 입담과 센스를 발휘하며 많은 아이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이날 방송에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를 선보인다. ‘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표 보컬과 랩 그리고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컴백 무대와 함께 민혁과 주헌이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늘(14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